교육적으로 아이들의 '양심'이 반듯하게 형성 될 때까지는 반드시 보모가 그릇됨과 옳음, 사회적 성향을 명확하고 엄격히 구분하여 가르쳐야 하는데.. 그게 소위 '밥상머리교육' 이다. 혹자들, 특히 엄마들이 '스포일'을 자상한 부모 교육 또는 사랑으로 착각하는데 정말 곤란하다. 아이들은 반드시 '당근'과 '채찍' 을 '함께' 적용해 가르쳐야 한다. 그래서 IQ보다 EQ가 더 중요한 요소다.
음..제이든 보는 사람을 너무 불편하게 만드네요. 저 정도 실력에 저렇게 스트레스를 받으면 안돼요ㅠㅠ 골프 오래 치신 분들은 아실겁니다. 구력 1년차와 구력 10년차 실력은 바뀔 수 있어도 사람 안바뀐다는걸.. 눈빛부터가 골프랑은 영 아닙니다. 만약 제이든이 이 글을 본다면 골프는 잠시 내려놓고 정신수양부터 하는걸 추천!! 그냥 까내리는게 아닌 응원하는 마음으로 프로지망생 선배이자 프로캐디인 사람이 조언한다고 생각해주세요. 어리니까 당연히 저럴수있다? 아닙니다.
소흔이는 상대방 맘을 정확하게 헤아리고 배려하는 게 참 맘이 이쁘고 어른 보다 낫다. 자존심이 강해 체면이 지배하는 제이든은 일단, 나무 토막에 망치로 '못' 박는(45도, 90도 옆 치기) 훈련부터 해야 한다. (임팩트 때 볼을 보지 않는 문제와 멘탈 해결) 그게 되면 공은 자연히 맞게 돼 있는 상태다.
승부욕이 많은 모습이 때로는 좋아보이기도 하고 때로는 걱정이 되는 모습도 보이기도 하네요~ 승부욕이 좋은 방향으로만 발전하기를 응원합니다~화이팅~😍😍
이 프로그램이 아니고 채널A 에서 하는 프로그램에 나왔어야 할듯, 프로그램을 잘못 나온듯
골프는 기본기가 가장중요한거같아요 더불어 어려서부터 인생교육과 골프매너도 같이 가르쳐주시면 더욱 훌륭한 프로들이 될수있습니다
저런 마음으로 골프를 치는데 공이 잘맞으면 그게 이상한거죠.대체 집에서는 어떤 행동을 하는지 상상
그 이상일듯하네요
티박스 공을 발로 밟다니...... 이건 어리고 경쟁심이 강한게 문제가 아님
아이들이 즐기는 골프를 했으면 좋겠다. 그러다 일이 되겠지만.. 그때까지라도..
어차피 제이든 2살만 더 먹어도 변합니다 ㅋㅋ
그냥 저 나이대 남자애들이 자주 보이는 성향이예요
제이든?
골프는 취미로 해라
ㅡ아무리 어리다고해도
인성 자체가 고칠수없는 성격일듯
ㅜㅜ방송 보면서 한대 때려주고싶었네
ㅡ하늘프로님 ㅎㅎ홧팅 이요
소흔이 어리지만 착하구 예쁘고
피지컬만 키워주면~~
김하늘프로님 극한직업 촬영 가셨나요~?
과한 승부욕보다 다른걸 더 배워야겠네....
칠때마다 한숨쉬고치네 내가 더 기분이 다운된다 동반자가 저럼 같이치기 존나싫어지지ㅋㅋ
멘탈 인성 전지훈련 가야할듯…. 둘이 너무 다르네
교육적으로 아이들의 '양심'이 반듯하게 형성 될 때까지는 반드시 보모가
그릇됨과 옳음, 사회적 성향을 명확하고 엄격히 구분하여 가르쳐야 하는데.. 그게 소위 '밥상머리교육' 이다.
혹자들, 특히 엄마들이 '스포일'을 자상한 부모 교육 또는 사랑으로 착각하는데 정말 곤란하다.
아이들은 반드시 '당근'과 '채찍' 을 '함께' 적용해 가르쳐야 한다. 그래서 IQ보다 EQ가 더 중요한 요소다.
제이든은 골프 안치는게
인생에 도움이 될듯요
저런 인성을 가진사람하고 라운딩 하면
동반자 너무 불편하죠
배우기싫고 맘에 안들면 포기하고 돌아가든지
어려서 그렇다고 이해할수 있지만
마치 마냔 사랑만 주고 오냐 오냐 키운
사회성 부족하고 버릇없는 강아지 같습니다
제이든이 승부욕이 너무 커서 맨탈이 많이 흔들릴 수 있겠다는 생각이 영상을 통해 많이 보여서 걱정이네요~
부모의손길이 많이 필요한듯
음..제이든 보는 사람을 너무 불편하게 만드네요.
저 정도 실력에 저렇게 스트레스를 받으면 안돼요ㅠㅠ
골프 오래 치신 분들은 아실겁니다.
구력 1년차와 구력 10년차 실력은 바뀔 수 있어도 사람 안바뀐다는걸.. 눈빛부터가 골프랑은 영 아닙니다.
만약 제이든이 이 글을 본다면 골프는 잠시 내려놓고 정신수양부터 하는걸 추천!!
그냥 까내리는게 아닌 응원하는 마음으로 프로지망생 선배이자 프로캐디인 사람이 조언한다고 생각해주세요.
어리니까 당연히 저럴수있다? 아닙니다.
소흔이가 착하네
제이든은 골프보다 인성교육이 먼저인것 같네요.
영상보는 내내 불편하네요.......
나중에 골프를 잘치더라도 저런 인성이라면
프로가 되더라도 여러사람 한테 민페짖
할것 같네요...애가 너무 이기적이고 못됐네요..
화이팅
부족한 기본기보다 인성교육이 먼저 같네요
아이들은 저럴수 있어요...차차 배워 가는 겁니다
@@고기집스님 맞아요 동감해요.. 이렇게 개성 강한 친구들도 있죠 ㅎㅎ 저도 아들키우는데 하늘프로 마음 제이든 마음 모두 공감되더라구요
라운딩 동반자로써 저런 태도는 최악인데.. 동반자 구하기 힘들듯..
저런 인성을 가지고 성장하면
나중에.골프 칠 사람 없다
소흔이는 상대방 맘을 정확하게 헤아리고 배려하는 게 참 맘이 이쁘고 어른 보다 낫다.
자존심이 강해 체면이 지배하는 제이든은 일단,
나무 토막에 망치로 '못' 박는(45도, 90도 옆 치기) 훈련부터 해야 한다.
(임팩트 때 볼을 보지 않는 문제와 멘탈 해결) 그게 되면 공은 자연히 맞게 돼 있는 상태다.
골프에 욕심이있으니 화도 나고그런것아닐까요? 12살 골프에 욕심많은 친구 응원 해주자고요. 12살 아이 한태 인성 이야기는 아이 한태 상처가 될수 있습니다. 모든 아마추어 라면 느낄꺼라 생각합니다.연습장에서 잘되었는데 필드 나가면 화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대 맞아봐야 이제 자신의 위치를 알게 되는데....
제이든?? 툴툴대는게 딱 저희 6학년 조카 같아요 ㅎㅎ 아마 아직 하늘 프로도 어색하고 해서 툴툴대는거 같아요. 뒤로 갈수록 이런 친구들이 더 정이 많터라구요.. 제 예상이 맞길 바라요..
12살짜리 소년이 이렇게 커가고 성장하는거죠.. 다들 말을 심하게 하시네요..
제이든 승부욕은좋아요....
ㅋㅋ 애들은 운동할때 다 저렇지 뭐
속상해도 꾹 눌러가며 치는거보니까 괜찮은 성격이네 뭐
아이들은 저런 경험도 필요 합니다~ 인성이고 뭐고 저 나이에 알수가 없죠! 다 배워 가는 겁니다!
승부욕이 강한동기가되는나이기도하지요
감정을 드러내는게 솔직하고 귀여운데요~
회가 갈수록 가장 잘치게되지않을까? 살짝예상해봅니다
힘이 좋네요